♦ 교육인정시간 : 3시간
♦ 교육수강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하며, 상영/복제/공유/배포 불가
♦ 수료증에는 교육인정시간이 표시됩니다.
♦ 교육수강 기간 : 결제한 이후로 부터 30일동안 무제한 교육 가능
♦ 교육인정시간 : 3시간
♦ 교육수강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하며, 상영/복제/공유/배포 불가
♦ 수료증에는 교육인정시간이 표시됩니다.
♦ 교육수강 기간 : 결제한 이후로 부터 30일동안 무제한 교육 가능
관계(PR)로 살펴보는 사회복지홍보 | |||
1강 : 사회복지사이기에 더 잘할 수 있는 홍보 – 홍보를 둘러싼 4가지 개념, 사회복지사가 홍보 사업을 하는 이유, 익숙한 방식에서 벗어나기 등 | 00:56:56 | ||
2강. 관계(PR)중심의 사회복지 홍보 실천 사례 – 콘텐츠 실천과정 3단계, 당사자 주체 활동 3가지, 지역연론연대, 지역플랫폼 활용 노하우 등 | 00:48:45 | ||
3강. 관계(PR)중심의 온라인 매체 활용과 콘텐츠 제작 – 기관의 정체성과 참여자의 접근성을 담은 홈페이지, 온라인 채널 및 홍보물 제작 사례, 당사자 중심의 홍보물 등 | 00:35:42 |
좋은 교육 감사합니다
강사님이 현장 실무를 바탕으로 전문지식으로 설명해주셔서 이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.
하지만 실무 이야기를 좀 더 다루어주셨으면 하는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습니다.
도움이 되었습니다
홍보를 해야하는 입장에서 들으니 도움이 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