♦ 교육인정시간 : 4시간 30분
♦ 교육수강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하며, 상영/복제/공유/배포 불가
♦ 수료증에는 교육인정시간이 표시됩니다.
♦ 교육수강 기간 : 결제한 이후로 부터 30일동안 무제한 교육 가능
♦ 교육인정시간 : 4시간 30분
♦ 교육수강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하며, 상영/복제/공유/배포 불가
♦ 수료증에는 교육인정시간이 표시됩니다.
♦ 교육수강 기간 : 결제한 이후로 부터 30일동안 무제한 교육 가능
PART1. 사례관리 본질과 가치 | |||
1강 : 물음표 속에서 사례관리 본질 찾기 – 사례관리를 잘 한다는건 어떤 의미일까? 개념부터 시작하는 본질 | 00:27:01 | ||
2강 : 꼭 기억해야 할 사례관리 가치에 관한 8가지 물음표 – 라포형성, 내 마음을 몰라주는 당사자, 주인공이 되는 당사자 등 | 00:22:24 | ||
PART2. 당사자가 주인공이 되는 단계별 사례관리 실천 | |||
3강 :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접수 단계 – 나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는 개별화, 적절한 선을 유지하는 공감 등 | 00:48:52 | ||
4강 : 당사지가 욕구를 잘 표현하게 하는 사정 단계 – 의도적 감정표현, 예리한 시선, 비심판적 태도 등 | 00:47:59 | ||
5강 : 당사자에게 여쭙고 합의하는 계획 단계 – 자기결정, 질문의 패턴 바꾸기, 목표를 쪼개기, 기록 등 | 00:30:50 | ||
6강 : 당사자가 동기부여 되는 실행 단계 –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수용, 당사자가 참여하는 사례회의 등 | 00:42:12 | ||
7강 : 당사자와 함께하는 축복의 종결단계 – 당사자와 함께 점검하기, 작은 성공이 쌓이는 축복의 종결식 등 | 00:22:29 |
현재 리뷰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