♦ 교육인정시간 : 3시간
♦ 교육수강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하며, 상영/복제/공유/배포 불가
♦ 수료증에는 교육인정시간이 표시됩니다.
♦ 교육수강 기간 : 결제한 이후로 부터 30일동안 무제한 교육 가능
♦ 교육인정시간 : 3시간
♦ 교육수강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하며, 상영/복제/공유/배포 불가
♦ 수료증에는 교육인정시간이 표시됩니다.
♦ 교육수강 기간 : 결제한 이후로 부터 30일동안 무제한 교육 가능
사례로 이야기하는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| |||
1강 :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의 의미와 등장배경, 사회복지 마케팅의 4가지 목적 | 00:58:11 | ||
2강 : 새로운 지역사회! 온라인 지역사회 활용하기, 해 본 사람이 얘기하는 성공요인 6가지 | 00:39:05 | ||
3강 : 사회복지 마케팅을 위한 환경분석과 실제사례, 사회복지사가 마케팅을 해야하는 이유 | 00:47:41 |
사회복지 마케팅 실제 사례가 많아서 좋았습니다.
송부연 선생님의 다양한 사회복지 마케팅 실천사례가 있어서 좋았습니다.
강의 너무 좋았습니다.
어찌보면 정말 누구나 알고있지만,
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부분이었던 것 같아요.
10년 전 사회복지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
보조금 외에 독보적인 자금원천을 발굴해야한다는 말을 들어왔음에도
아직까지는 조금 부진하지 않았었나 싶네요.
교육들으면서 다시금 사업에 대한 욕구가 생깁니다. 좋은수업 감사합니다 😊
마케팅 교육
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. 감사합니다^^
너무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
너무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
사례중심의 강의 너무 재미있고 유익했습니다.
제 사업 홍보하는것에 관심이 있어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 다른것을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.
새로운것 앞에 두려움이 많았는데 용기를 얻을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