♦ 교육인정시간 : 4시간 30분
♦ 교육수강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하며, 상영/복제/공유/배포 불가
♦ 수료증에는 교육인정시간이 표시됩니다.
♦ 교육인정시간 : 4시간 30분
♦ 교육수강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하며, 상영/복제/공유/배포 불가
♦ 수료증에는 교육인정시간이 표시됩니다.
1부 : 사회복지 프로그램의 논리적 구조와 사업계획서 작성의 이해 | |||
1강 : 사회복지 프로그램의 논리적 구조 – 로직모델과 현장사례 등 | 00:35:01 | ||
2강 : 사업계획서 작성의 이해와 팁, 사례1 – 차별화된 사업명칭, 당사자의 욕구를 담은 사업의 필요성, 참여자 등 | 00:34:14 | ||
3강 : 사업계획서 작성의 이해와 팁, 사례2 – 목적 및 목표, 사업내용,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실천 전략 등 | 00:38:53 | ||
2부 : 사람중심의 성과평가 개념과 실제 | |||
4강 : 사람중심 성과평가의 기초 개념 – 사람중심의 성과의 의미와 사례, 상과란 무엇인가 등 | 00:27:57 | ||
5강 : 사람중심 성과평가의 실제1 – 성과평가는 계획에서부터, 아이디어 얻기, 성과 결정, 성과지표 등 | 00:26:02 | ||
6강 : 사람중심 성과평가의 실제2 – 성과평가 자료 유형 결정하기, 양적 및 질적 자료 등 | 00:44:16 | ||
7강 : 사람중심 성과평가의 실제3 – 자료수집활동 시기, 양적 및 질적평가, 성과보고서 작성, 주민조직화 성과평가 등 | 00:33:00 |
좋은교육
기획 과 평가에 대해 좀더 체계적으로
알아가는 교육이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