♦ 교육인정시간 : 4시간 30분
♦ 교육수강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하며, 상영/복제/공유/배포 불가
♦ 수료증에는 교육인정시간이 표시됩니다.
♦ 교육인정시간 : 4시간 30분
♦ 교육수강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하며, 상영/복제/공유/배포 불가
♦ 수료증에는 교육인정시간이 표시됩니다.
튼튼한 기초 위에 세우는 사례관리 | |||
1강 : 사례관리의 기초, 토대 다지기 – 사례관리 개념, 3가지 이론(생태체계, 네트워크, 강점관점), 사례관리자의 흔한 고민 | 00:43:32 | ||
2강 : 인테이크 PART1 – 라포는 언제 형성되는가, 인터뷰 스킬 6가지(경청, 반영, 공감 등) | 00:49:02 | ||
3강 : 인테이크 PART2 – 사회복지현장 기록 유형 3가지, 서비스 적합성 판단, 바람직한 사례관리 기록 | 00:36:30 | ||
4강 : 사정 – 사정의 주체는 당사자와 사례관리자 모두, 욕구사정, 자원사정, 장애물 사정의 이해 | 00:59:41 | ||
5강 : 계획수립 – ISP(개별서비스계획)의 이해와 고려사항, 목표 설정, 실천기술 4가지(구체화, 부분화 등) | 00:20:36 | ||
6강 : 실행/종결&평가 – 합의한 계획대로 실행하기, 평가를 왜 하는가, 사례관리의 종결은 언제인가, 종결단계의 기록 | 00:30:22 |
현재 리뷰가 없습니다.